GigaStor는 패킷 통찰력의 소스이자 Observer 3D의 back-in-time 액세스를 위해 패킷을 저장합니다. 이러한 패킷 통찰력으로 Observer Apex는 모든 네트워크 대화에 대해 end-user experience 스코어를 산출할 수 있으며 IT 서비스 상태에 대한 전사적 규모의 가시성을 제공하고 신속한 트러블슈팅을 돕습니다.
Back-in-time 분석의 명실상부한 리더인 GigaStor는 트러블슈팅이나 보안 이슈 조사를 위해 동일한 문제를 다시 생성해야 하는 기존의 방식을 거부합니다. Rewind 버튼 클릭 만으로 원하는 과거 시점으로 돌아가 해당 시점의 네트워크 활동을 정확히 그대로 검토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상이 발생한 정확한 순간으로 이동하여 발생 전, 발생 중 및 발생 후 상황을 패킷 수준까지 매우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0Gb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40Gbps에서 검증된 line-rate 캡쳐 성능 ; 서비스 이상 문제와 보안 조사의 속도 향상
Back-in-time 기능으로 서비스 이상 문제를 재생산 할 필요가 없음
페타바이트 급으로 스토리지 용량을 확장할 수 있어 과거의 서비스 제공 상태에 대해 확장된 가시성 확보 ; AES-256 data-at-rest 암호화로 데이터 프라이버시 준수
Expert 분석으로 deep-packet inspection을 포함하여 매우 상세한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 확보 ; 트랜잭션 레벨의 매우 심층적인 서비스 상태 파악과 잠재적인 보안 이슈 확인에 이상적
GigaStor는 16U 크기의 설치 공간에 페타바이트 이상의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설치 공간을 줄여 데이터 센터 운영 비용을 줄임과 동시에 더 많은 양의 데이터를 더 오랫동안 저장할 수 있습니다.
Tolly 리서치 그룹이 GIgaStor의 60 Gbps 캡쳐 트래픽 성능을 입증 했습니다.
시장에 출시된 제품들 중에서는 가장 빠른 속도와 성능임을 외부 기관이 확인한 것입니다.
타사 제품의 경우 고속의 패킷 처리 시 패킷 누락이 발생하고, 패킷 누락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필터를 적용해야 하는데 이 경우 모니터링의 사각지대가 발생하게 됩니다.
GigaStor의 정확하고 월등한 성능이 신속한 트러블슈팅을 보장합니다.
GigaStor는 1, 10Gb 및 40Gb 회선 속도에서 ingress 네트워크 캡쳐 성능을 지원하여 전체 트랜잭션 가시성과 인텔리전스를 보장합니다. 고급 GigaStor 가속 분석 엔진과 함께 정밀하게 조율된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설계로 회선 속도의 캡쳐와 동급 최고 속도의 패킷 캡쳐 마이닝을 동시에, 거의 실시간으로 실행합니다.
GigaStor는 네트워크, 운영 및 보안 팀 간의 협업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네트워크의 모든 대화를 캡쳐, 저장하므로 추후 분석과 보고에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존의 실시간 보안 솔루션을 강화하고 컴플라이언스와 규정 준수를 달성하는 데 이상적으로 작용합니다. GigaStor는 대화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마이닝 된 데이터를 재구성하여 전화 대화, 웹 페이지, 인스턴트 메시지, 이메일과 같은 증거를 제공하는 동시에, 어느 자산이 손상되었는지 보안 팀이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